본문 바로가기

Gossip

쩐의전쟁 13회 나라♥주희 키쭈씨인~

쩐전 재미가 점점 떨어진다고 시청자 게시판이랑
디씨쩐갤에서 난리났네요 ㅎㅎ

저는 나름 잼었다고 생각하는뎁... 처 혼자만의 착각?!

박진희씨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데
박신양이랑 키쭈하는거 보니, 질투(?) 생기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금나라 서주희 키스신>





<신동욱 이수경 키스신> <-- 요건 서비스

하...하우젠.... 부럽다..
어떻게 되..된거냐??



-  -  -      쩐갤 게시물 중..     -  -  -

제목 : 쇟 어제 키스신보다 더 황당한건 하우성 막장대사

1. 서주희씨도 끌리나요?
뭘까 이 근거없는 자신감은..

2. 자 금나라씨, 서주희씨입니까 50억입니까? 결정하시죠.
아니 무슨 결정 맛대맛도 아니고 계속 결정하래...

3. 금나라가 여자를 선택할 줄은 몰랐어. (ㅡ.,ㅡ;;)

<리플>
무량  다 이해해 ㅋㅋ 근데 3번째꺼는 작가의 역량이 의심된다. ㅋㅋ  

ㅈㄷㅂㄹ  납치를 했으면 인질을 조건으로 50억 원을 가져오라면 그나마 낫지. 이건 뭐...

3번은..  지금까지 돈으로 모든걸 해결해왔던 하우성이라...금나라가 돈을 선택안한걸 이해못한다는 작가의 심오한 뜻이 아닐까..그냥 내생각..

켄터키  ㅈㄷㅂㄹ/맞아. 솔직히 그렇게 해서 뭐 이도저도 못했잖아-_- 돈을 뜯어내길 했나

쩐나와라뚝딱  그리고 자동차 추격씬. 차 박고 차에서 내리니까 밤이야. 낮이었는데



'Goss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perDrive Firmware Update 2.1  (3) 2007.06.29
카메라 플래시가 반작이는 효과  (5) 2007.06.28
삼성 울트라뮤직폰에 대한 잡솔  (5) 2007.06.27